① 자기 회사 업무 프로세스의 정의와 설명을 하는 일 자체를 과소 평가한다
② 현재의 업무 프로세스와 데이터의 existing 복잡성에 대해 과소 평가한다
③ 업무와 데이터의 상호 연계성에 대해 과소 평가한다
④ 해결해야 하는 문제의 난이도를 과소 평가한다
⑤ 예상하지 못했던 요인에 대해 과소 평가한다
⑥ 고객사가 해야하는 역할의 중요성에 대해 과소 평가한다
필요한 수준의 디테일에 대해 과소 평가
개발 프로세스의 중요성
고객사 내부 조율과 업무 협조의 정도에 대해 과소 평가
자동화 개발의 전체적인 난이도와 필요한 고객사의 commitment에 대해 과소 평가한다